26일 오전 10시 여성회관 2층 소강당…25일까지 선착순 40명 접수

[클릭코리아] 부산시는 부산시여성회관이 ‘2011년 정부 창업지원제도 100% 활용하기’를 주제로 제1회 테마별 창업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여성회관 2층 소강당에서 열린다.

올해 대폭 변화된 정부 창업지원제도를 살펴보고, 각종 지원사항 등 창업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뤄 성공창업을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교육내용은 ▶창업절차 및 자금관리 ▶2011년 창업자금지원제도 ▶기타 정부지원제도 등이다. 특강은 무료이며, 창업자,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전화(051-610-2014), 이메일(yab@korea.kr/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기재) 및 직접방문 등을 통해 40명 이내로 선착순 접수한다.

여성회관 창업지원센터 관계자는 “부산시민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세무특강, 프랜차이즈의 세계 등 실질적이고 유익한 내용의 무료창업특강을 매달 한 번씩 개최할 예정”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