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야왕' 촬영으로 기자회견 불참


[이투뉴스] 중화권 액션 배우 성룡이 권상우를 '오빠'로 부른 사연을 공개했다.

성룡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의 내한 기자회견에 참석해 이같은 내용을 공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성룡은 "권상우 발음이 어려워서 '권 오파(오빠)'라고 부른다.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스태프들도 권상우를 오빠라고 불렀다"며 촬영장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권상우에 대해 "그는 좋은 배우다. 액션을 비롯해서 다양한 연기를 소화하는 점이 멋지다"라며 "한류스타를 넘어 월드스타가 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권상우는 성룡과 함께 기자회견에 참석하기로 했었지만 SBS 드라마 <야왕> 촬영이 연장되며 갑작스럽게 불참했다.

권상우 소속사 관계자는 "권상우 씨도 기자회견 자리에 꼭 참석하고 최선을 다해 홍보하고 싶어했는데 열악한 드라마 환경 탓에 본의 아니게 불참하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길 바란다"며 취재진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고운 기자 april0408@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