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신청 접수…12명 선발

[클릭코리아] 서울시는 오는 19일까지 '제3기 한강공원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한강공원 대학생 홍보대사는 한강의 생태적 가치와 유구한 역사, 아름다움을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지난 2010년부터 선발·활동하기 시작했다.

모집 대상은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등 각종 SNS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 중인 서울시 거주 대학생 12명이다. 시는 '역사·환경·생태분야' 등 경력을 가진 대학생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홍보대사는 다음달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한강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신청 접수는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홍보대사 지원서 ▶자기소개서 ▶활동계획서 등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홍보과(02-3780-0758)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한강의 대표얼굴로 활동하면서 한강과 시민을 이어주는 중요한 다리 역할을 하는 만큼 한강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을 가진 패기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