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음악극 선봬

성악가 임성규는 노래뿐만 아니라 기획, 연출, 공연시나리오까지 각색하는  만능엔터테이너로 알려져 있다.

 [이투뉴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리톤 임성규와 함께하는 행복콘서트가 내달 4일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열린다.

올해 여섯번째 이야기인 "Happiness Concert"는 기념일을 주제로 했다.

“Happiness Concert”는 바리톤 임성규, 소프라노 소피아 킴, 가수 서유석 등과 에코앙상블 “청”이 우리가 살아가는 다양한 기념일을 음악으로 들려준다.

임성규 공연은 클래식, 크로스오버, 가요가 한자리에서 펼쳐지는 음악극 공연이다. 바리톤 임성규가 직접 기획, 연출,시나리오를 썼다.

음악극으로 인생의 희노애락을 맛보고 추억하는 행복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성규는 공연에 앞서 "외국에서 유학생활하며 얻은  음악적 경험과 기획을 통해 재미있고 감동이 있는 음악극공연을 아름답게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공 연 명 : 바리톤 임성규와 함께하는 Happiness Concert  시리즈 여섯 Anniversary / 기념일
일시 : 2012년 3월4일 오후 5시
장소 :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
출 연 : 바리톤 임성규, 크로스오버 소프라노 소피아 킴, 피아노 이루사, 가수 서유석,에코앙상블 “청”, 예그리나 소년 소녀 중창단 외

연세영 문화부장 pakosm@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